고객지원 안내

 

당사에서는 시스템 성능 부하테스트, 모바일 성능 테스트, 클라우드 성능 테스트 및 테스팅 솔루션을 고객사의 환경과 요구에 부합하게 서비스 해 드리고 있으며
지원, 유지보수, 트레이닝 등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비즈니스를 원활히 진행하고 성공을 기원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1. 지원 서비스 이용 방법

■ 전화 및 E-mail에 의한 지원 서비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■ 접수시간, 지원 전화번호, 지원 메일주소는 Maintenance 계약 시 납품되는 서면의 기준 내용에 한합니다.

2. 지원 범위

■ 기술 지원에서는 제품의 유저 가이드나 메뉴얼에 기재되어 있는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을 이해 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.

당사가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품은 현재 출시되고 있는 최신의 버전과 그 직전의 메이저 버전입니다.
   
메이저 버전과는 X,YY,ZZZZ의 X,YY의 세대를 버전으로 카운트 합니다. ZZZZ는 마이너 버전으로 카운트 되지 않습니다.

더불어, 제품 판매가 중지 되었을 경우, 그 시점으로부터 12개월 안에 지원 서비스를 중지 합니다.

1. 기술 지원 대상

■ 기술 지원 문의 시 고객 등록 번호(라이선스번호, 구매 담당자 정보)를 확인하고 있습니다.
    문의 시 고객 등록 번호를 확인할 수 없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.

2. 동작 보증하고 있는 환경에서의 사용

■ 제품이 동작되고 있음을 보증하고 있는 환경에 대한 정보는 필요한 시스템 조건으로 기재되어야 합니다.
    제품 발매 후 릴리즈된 OS나 주변 소프트웨어 등, 최종 정보를 고객 전용 사이트 릴리즈 정보를 공개해 주시는 범위내에서 보증이 됩니다.

3. 트레이닝이라고 판단되는 질문에 관한 지원

■ 트레이닝에 관한 내용은 정규교육이나 체험세미나 등의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
1. 기술 지원 기간이 종료되고 있을 경우
■ 문의를 받은 시점에서 기술 지원을 구입하지 않은 제품의 기술 지원 문의나, 기재되어 있지 않는 지원 종료 기일을 초과하고 있을 경우 지원이 불가 합니다.

2. 고유의 특수한 동작 환경에 있어서의 사용
■ 고객이 사용하시고 있는 하드웨어, 소프트웨어, 주변기기 등에 의한 고유의 트러블이 당사 제품의 트러블과 관련하는 경우도 지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3. 당사 제품 이외의 제품, 기술에 관한 사항
■ 당사 제품 이외에 기술에 관한 질문으로 타사 제품과의 호환 확인, 검증 작업은 받아들이지 않습니다.